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플랫폼 | SECaaS Platform

SASE Platform

모니터랩의 SASE Platform은 기존의 보안 솔루션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보안서비스가 가능하게 해줍니다.
WHAT IT IS
클라우드 시대의 새로운 보안 플랫폼 SASE (Security-as-a-Service)
복잡한 네트워크 분할을 요구하지 않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최종 사용자에게 보안 연결을 확장하여,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기업 네트워크에 연결 하거나 인터넷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업무에 사용되는 SaaS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네트워크 분할을 요구하지 않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최종 사용자에게 보안 연결을 확장하여,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기업 네트워크에 연결 하거나 인터넷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업무에 사용되는 SaaS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랩의 SASE 플랫폼은 ID와 정책을 사용하여 권한 있는 사용자와 비즈니스 리소스 간의 보안 연결을 중개하는 통합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플랫폼 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용자는 회사 경계 밖에서 활동하며 SaaS 앱(Office365, Salesforce, Slack 등)의 채택이 증가하고,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은 퍼블릭 클라우드로 이동함에 따라 어플라이언스 기반의 경계선 보안 아키텍쳐는 한계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모니터랩의 SASE 플랫폼인 AIONCLOUD는 엑세스 제어, 위협 보호, 데이터 보안, 사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제어 및 보안 모니터링을 단일 클라우드로 제공하여, 전통적인 기존 경계선 보안 아키텍쳐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실현 합니다. SSE 플랫폼은 Service Gateway, Security Manager, Log Collector, Security Edge간 상호 연계를 통해 멀티테넌시 기반의 서비스 인프라를 구성합니다.
ai-tech
AIONCLOUD SASE Platform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이 가속화됨에 따라 기존의 보안 서비스 또한 클라우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보안 서비스 관리의 복잡성으로 인한 불편을 줄이고, 비즈니스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보안 컨버지드 서비스의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는 기존의 전통적인 경계선 보안 아키텍처가 가지는 문제점과 한계점을 해결하는 현대적인 사이버 보안 아키텍처, 즉 보안과 네트워킹을 하나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결합한 프레임워크 입니다.
모니터랩의 AIONCLOUD는 SWG, CASB, ZTNA 그리고 WAAP 등의 보안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SSE 플랫폼 입니다. AIONCLOUD를 사용하는 기업에게 제공되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신의 보안 제공
▪ 중앙 집중 관리에 따른 보안팀의 업무 리소스 절감
▪ 비용 및 보안 관리의 복잡함 대폭 감소
▪ 접속 위치에 상관없는 안전한 원격 접속 지원
제로 트러스트 보안
• 제로 트러스트 보안이란?
제로 트러스트 보안은 기존의 '신뢰 후 검증(Trust but verify)’ 에서 변화된 '신뢰하지 않고 항상 검증' 하는 보안 아키텍처이자 프레임워크 입니다. 제로 트러스트는 접속을 시도하는 사용자의 ID 및 권한을 완벽하게 검증하기 전까지 어떤 사용자나 디바이스에도 접속 권한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신뢰'는 유저 컨텍스트(사용자 아이덴티티, 위치, 앱 또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 제로 트러스트 보안의 이점
▪ 보안 능력 향상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선제적인 접근 제어로 기업의 보안 체계를 강화하고 멀웨어 리스크를 경감시킵니다.

▪ 비용 및 복잡성 감소
단일 제어 기능을 사용하여 구축 및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보안 제품의 무질서한 확장을 방지하여 복잡성을 감소합니다.

▪ 위치에 상관없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
사용자의 연결 위치에 관계없이 보안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을 합니다.
• AIONCLOUD 제로 트러스트
AIONCLOUD의 보안 서비스는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 환경은 사용자나 엔드포인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의 위치와 무관하게 신원과 컨텍스트를 기반으로 일관된 정책이 적용됨으로서인가되지 않은 사용자나 공격자의 기업 네트워크 접근과 같은 무분별한 네트워크 액세스 수집을 원천적으로 방어 합니다.
Scroll Up